너의 웹사이트에서 최대량을 빼내기 위하여 어떻게

오래 된 격언"만약 당신이 그것을 구축,그들은 올 것 이다"한 번에 인터넷 거품 one hundred 만 비누 파편으로 산산조각 때까지 바로 웹 사이트에 적용. 지금-일 웹 사이트 마케팅 도구(전자 브로셔)로 사용 되 고 귀하의 웹 사이트의 목적은 판매를 생산 하는 경우 사이트 다른 하 고 다른 웹 사이트에서 밖으로 서-뭔가 다른 아무도 생각 하 고 웹에 가져왔다. 저것은 할 것이다 아주 거친 것 이고 흔하게 너의 최신과 가장 중대한 위젯의 개발비에 돕 위하여 많은 노력 및 어쩌면 벤처 자본가 또는 2 을 가지고 갈 것이다. 오늘 경제안에,노숙자는 가장 큰 은행보다는 더 부유하다 그래서 너가 그것을 건설하면,그들이 올 것이다 무슨 만약에 너가 더 나을 것이 더 웹에 돈을 침몰할 것이다 벤처 자본가를 발견하기 위하여 수사학.

것이 아니기 때문에 서비스는 고객에게 매출하기 더 거칠다. 고객은 그것을 만지거나 통제 할 수 없습니다. 서비스는 객관적이 아니라 주관적이다. 고객은 서비스를 테스트하기 위해 무료 평가판을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임원 보호/보안 산업은 웹에서 서비스를 판매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어떻게해야할까요?

한 예로 two 개의 기업 웹사이트를 보자. 첫번째 회사,회사는,상한 도표를 포함하는 웹사이트가 있는다;공상 활동 탄은,그리고안에 제공하고 교신 정보 서비스의 명부 있는다. 회사 구축 할 웹 사이트 비용은$10,000 이었다. 두 번째 회사,회사 비,로우 엔드 그래픽을 가지고-심플한 디자인,아니 멋진 액션 샷,가격 서비스 목록,및 연락처 정보. 회사 웹 사이트 구축 비용은 2,000 달러였습니다. 지금 어느 기업 웹사이트가 그들의 웹사이트에서 더 많은 것을 빼내고 있는가? 하나 자연스럽 게 멋진,웹에 하이 엔드 브로셔,오른쪽 생각? 하지만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닙니다.

회사 웹사이트에는 3 살 이고 일 것과 엄정한 것이 동일한 내용이 있는다. 동일한 서비스,동일한 콘텐츠 정보,동일한 오래된,동일한 오래된. 이 회사는 적용 IYBI-에너지 관리 원칙으로 합니다. 그렇습니다,그것은 잠재 고객을 그들의 서비스를 사용하는 얻는다;그러나 그들의 클라이언트의 대부분은 항상 년의 엑스 총계를 위한 이 기업 서비스 회사를 이렇게 왜 변화 이용했다. 오해하지 마세요,이 회사는 돈을 벌고있다,하지만 같은 돈,같은 클라이언트에서. 사이트를 보는 동일한 눈,서비스를 구매하는 동일한 눈. 나는이 접근 방식을 심지어 용골이라고 부릅니다-모든 것이 잘 될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윙윙 거리지만 그 빙산을 조심하십시오.

회사 비의 웹 사이트는 그러나,회사는 항상 새로운 서비스,새로운 일정 어쩌면 클라이언트의 피드백 또는 그들이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된 기사의 몇 가지 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또한 세 살이다. 즉 회사는 그들의 웹사이트를 처리해서 사전 행동 이고 있다-그것을 새로운 내용에 신선한 유지한. 이것은 웹사이트 신선한 눈 및 어쩌면 새로운 클라이언트에게 가져온다. 그러나 이 회사가 하고 있는 다른 것이 있다-웹사이트 통계에 보기. 웹 통계는 대학 수학 과정 같이 소리가 난다,그러나 실제로,대부분의 웹 호스팅 회사는 당신을 위해 진짜 쉬운 만든다. 회사 비는 자신의 웹 사이트에 방문자로부터 다음과 같은 정보를 얻고있다:

*어떤 페이지 방문자가 보고 얼마나 자주
*얼마나 자주 방문자가 페이지에 체재하는지
*무슨 시간 일 가장 큰 방문자가 위치에 오는
*무슨 웹사이트가 그들의 웹사이트를 언급한
*무슨 수색 키워드가 그들의 위치에 방문자를 지도한
*어떤 국가 또는 주 방문자가 출신입니까
*방문객-군사,정부,교육,상업

대부분의 정보는 표준이며 호스팅 제공 업체는 데이터를 멋진 막대 및 원 그래프에 넣습니다. 그래서 회사는 그들을 위해 통계가 어떻게 작동합니까? 내가 당신에게 몇 가지 실용적인 예를 들어 보자.

검색 키워드

검색 키워드는 방문자가 구글,야후,야후 등에 입력 한 핵심 단어입니다. 그리고 회사 나 웹 사이트를 주도 검색 결과를 클릭. 예를 들면,조 배관공은 그의 사춘기 아들을 위한 방어적인 모는 과정을 찾고 있다 그래서 그는 방어적인 몰기에서 타자를 쳤다; 조 배관공은 회사 링크를 클릭하고 사이트를 방문합니다. 이 데이터를 사용 하 여에 대 한 거꾸로 회사 나 사용 하 여 이러한 키워드 결과 새로운 서비스 및 새로운 콘텐츠를 소개 하 여 이러한 방문자가 다른 곳에서 그들의 검색을 계속 하는 대신 이러한 서비스를 구입할 것 이다. 지금 너는 저것으로 너무 많은 새로운 서비스를 재정적으로 신중하지 않을텐데 하고 싶지 않을텐데,그러나 조차 기사에 연결 새로운 정보를 배치하나 너의 자신을 씀것은 two 일을 하고 있다-너의 위치에 방문자를 지키고 잠재적으로 새로운 클라이언트를 얻음.

고객센터

이 데이터 비트는 사이트를 방문하는 동안 사람들이 사용하는 것을 회사에 알려줍니다. 일부 일반적인 용의자-콕스,타임 워너,버라이존,하지만 몇 가지로 끝나는'.bragg.Military.mil.주간 회사 나 회의에서 웹 통계는 직원과 함께 검토됩니다. 직원이 포트 브래그에서 훈련하는 사람을 알고 있습니다. 그녀는 전화를 걸었고,회사 비와 포트 브래그가 그들의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해 이야기하게됩니다. 포트 브래그는 몇 년 동안 회사와 함께 갔다 그들의 서비스에 만족 말한다,하지만 회사는 그들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관심이. 이제 이 가상의 상황에서 에이씨의 용골 접근법조차도 빙산에 들어갈 수 있고,비씨는 포트 브래그와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일부 방문자는 레이 시온,피델리티 또는 스타 벅스와 같은 상업적 일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대기업은 자체 인터넷 서비스를 운영하며 고객에게 잠재적 인 리드를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방문자 데이터에서 스타벅스를 볼,그것은 가장 가능성이 스타벅스 인터넷 사이트에 로그인 하 고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 하는 사람을 의미 합니다.

추천

웹 소개는 이것 일한다:회사는 그들의 서비스에 관련시키는 기사를 배치했다 그러나 또한 좋은 실제적인 충고를 줬다;다른 회사,abc.com,그들의 웹사이트에 회사 나 기사에 연결을 두십시요. 웹 통계는 추천을 표시합니다 abc.com.이 통계는 또한 새로운 눈 및 잠재적인 새로운 클라이언트를 모으기안에 좋은 측근 이다. 네트워킹 및 잠재적으로 보충 소득-그것은 또한 뭔가 다른 않습니다. 이제 그 회사는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abc.com 게시물 기사 대화가 시작되었습니다. 회사 및 abc.com 이제 서로의 웹 사이트에 기사와 공유 서비스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상황이 그들 사이에 잘 가고있다 그들은 추천 트래픽에 대한 추천 파인더의 수수료를 넣어 얘기.

히트 곡에 대한 것

모든 회사 나 활동은 회사가 앉아서 전화가 울리거나 핑에 이메일을 기다리는 동안 진행된다. 파일비트 무료쿠폰 회사는 웹 통계를 사용할 수 있지만 그들은 데이터가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안타를 제외하고. 그들에는 볼 것이다 모두를 위해 그들의 홈 페이지에 카운터가 있는다. 129,582 안타-외모와 매우 인상적인 소리. 그러나 히트 곡은 속일 수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말하자면,히트는 파일이 호스팅되고 브라우저에 해당 파일을 제공하는 서버에 대한 호출입니다. 그래서 그게 무슨 뜻입니까? 회사의 웹 사이트 홈 페이지에 15 이미지가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한 방문자가 홈 페이지를 클릭하면 이미지 파일의 경우 fifteen 개,페이지 자체의 경우 sixteen 개의 히트가 생성됩니다. 이제 카운터는 하나의 노치를 갈 것입니다,하지만 웹 통계는 십육를 추가합니다 회사에 대한 데이터를 명중. 한 방문자가 홈 페이지를 ten 번 클릭했다고 가정 해 봅시다.카운터는 ten 위로 올라갑니다.히트 데이터는 a hundred and sixty 까지 올라갑니다. 회사는 여러 다른 방문자가 자신의 사이트에 갔다 생각,실제로 한 사람 때. 이렇게 너가 너의 웹사이트가 하고 있는 까 라고에 계기로 명중을 볼 때-더 큰 항상 더 낫지 않다.

검색 엔진 최적화

너의 회사가 매출하고 있는 것을을 위해 구글 수색을 하십시요. 기회는 결과의 수백만 있을 것입니다. 회사 웹 사이트 순위 twenty 및 두 번째 페이지 및 회사 웹 사이트 순위 two 결과의 첫 번째 페이지에 찾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회사가 순위있어 개선 할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는 검색 엔진에서 웹 사이트의 순위를 개선 하 고 따라서 더 많은 방문자를 유치 하기 위해 다양 한 기법을 사용 합니다. 이러한 기술 중 일부는 무료이며 훌륭한 거래와 당신이 지불 할 수있는 몇 가지 기술을 도움이됩니다. 자유로운 기술은 흔하게 계급안에 너의 웹사이트높은 쪽으로 이동하기 더 느리다 그러나 나의 의견안에 장기 결과는 이다. 여기에 당신이 할 수있는 몇 가지 무료 최적화는 다음과 같습니다:

로 이동 Google.Com 그리고 구글 사이트 제출에 대한 검색을 수행. 귀하의 사이트와 사이트의 한 문장 설명을 입력합니다. 야후,빙 등과 같은 다른 검색 엔진에 동일한 작업을 수행
너는 너자신을 위해 웹사이트를 디자인하나 그것을 개발하기 위하여 누구를 고용했다,각 페이지를 위해 묘사 그리고 키워드를 위해 메타산 꼬리표가 있어야 한다. 나는 또한 페이지에 있는 각 제목이 그 페이지에 있는 무슨을 대표한ㄴ다는 것을 추천할 것입니다.
구글의 웹 마스터 도구에 가입. 구글은 당신이나 당신의 개발자의 처분에 환상적인 도구를 가지고 이러한 키워드 수색자가 사이트에 도착하기 위해 사용하는,누가 어떤 페이지를 방문,사이트 맵을 설정,로봇.몇 가지 이름을 파일,모두 귀하의 웹 사이트 및 순위를 가져올 것 이다.
구글 웹 로그 분석에 가입. 웹 마스터 도구뿐만 아니라,구글은 웹 사이트를 분석하는 특정 도구가 있습니다. 키워드,방문자,추천,이탈률,방문자가 귀하의 사이트에 얼마나 오래 머물고 있는지,어느 나라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있는지 등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